SBS 아침연속극 '달콤한 원수'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김호창이 진지함부터 귀여운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스틸 2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성공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변호사 홍세강 역을 완벽하게 연기하고 있는 김호창이 진지한 표정과 카리스마 가득한 스틸로 눈길을 끌고 있다. 가장 먼저 김호창은 극에 완벽하게 몰입한 듯 강렬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뚫어져라 응시하며 주변을 압도하고 있다. 특히 스트라이프 무늬에 브라운 넥타이와 행커치프를 매치하고 있는 그의 모습은 세련된 수트핏으로 뭇 여성들에게 설레임을 선사하기도. 또 다른 스틸 속 김호창은 앞에서 보여진 모습과는 정반대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 잡고 있다. 윙크와 함께 깜찍한 손하트로 그동안 숨겨왔던 애교 가득한 모습을 가감없이 과시하고 있으며 이는 비글미 가득한 매력으로 김호창의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한다.
김호창은 극 중에서는 냉열한으로, 평소에는 귀여움으로 무장해 극과 극의 반전 매력을 뽐내며 대중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스태프들과 거리감없는 소통과 호흡으로 숨겨진 비글미와 유쾌한 현장 분위기메이커로 통한다는 후문이다.
한편, 작품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로 거듭나며 김호창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달콤한 원수'는 거짓 세상에 맞짱 선언을 날린 '마장동 마녀 칼잡이' 오달님의 통쾌한 인생 역전극이자, 철천지원수에서 달콤한 연인이 되는 오달님과 최선호의 반전 밀당 로맨스가 그려질 극성이 강한 멜로드라마로 매주 월~금 오전 8시 30분 SBS에서 방송된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