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레이나, 31일 신곡 '밥, 영화, 카페'로 컴백…뉴이스트 아론 피처링

by

레이나, 신곡 '밥, 영화, 카페'로 31일 컴백…뉴이스트 아론 피처링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걸그룹 애프터스쿨과 오렌지캬라멜의 메인 보컬 레이나가 새 솔로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레이나는 지난 26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31일 오후 6시 새롭게 선보일 솔로 앨범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하며 1년 8개월 만의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밥, 영화, 카페'를 비롯한 총 3곡의 수록곡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 '밥, 영화, 카페'는 물론 수록곡 '맡겨줘', '같이 있고 싶어'는 제목에서부터 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해 줄 레이나의 달콤한 보이스를 기다려지게 했다.

이처럼 특별한 음색의 소유자 레이나가 1년 8개월 만에 들려줄 총 3곡의 노래에 어떤 가사와 멜로디가 담겨 있을지 음악팬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뉴이스트 멤버 아론이 타이틀곡 '밥, 영화, 카페'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것이 알려지며 레이나와 아론이 보여줄 달달한 케미스트리에도 기대가 모아지는 중이다.

레이나는 오는 31일 오후 6시 새로운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밥, 영화, 카페'로 음악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