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초통령' 신현희와김루트가 SBS '애니메이션 런닝맨'의 엔딩곡을 부른다.
SBS '애니메이션 런닝맨'은 오는 29일(토) 오전 11시 30분 첫 방송된다. 오프닝곡을 엑소 첸백시(EXO-CBX)가 맡은 가운데, 엔딩곡의 주인공이 신현희와김루트로 확정됐다.
신현희와김루트는 보컬 신현희와 베이스 김루트로 구성된 '기똥찬 오리엔탈 명랑 어쿠스틱 듀오'로,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며 홍대 인디밴드로 활동하다가 올 1월 '오빠야' 노래가 역주행을 통해 음원 차트 1위에까지 오르며 대중에 널리 알려졌다. 특히, '오빠야'는 초등학생 사이에서 유행처럼 번져서 신현희와김루트는 '초통령'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이번에 신현희와김루트가 부르는 '애니메이션 런닝맨'의 엔딩곡은 신현희씨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기존 신현희와김루트의 노래들처럼 톡톡튀는 명랑한 느낌이 묻어나 애니메이션 런닝맨과 조화를 이뤄 애니메이션을 보는 즐거움과 노래를 듣는 즐거움을 동시에 배가시킨다.
SBS '애니메이션 런닝맨' 관계자는 "이번 엔딩곡은 신현희와김루트의 동화 같은 캐릭터, 의상, 소품 등과 조화를 이뤄, 애니메이션 런닝맨과의 환상적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또 한번의 '오빠야' 신드롬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신현희와김루트는 오는 27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하여 '애니메이션 런닝맨' 엔딩곡을 최초로 대중에 공개할 예정이다.
엑소 첸백시(EXO-CBS)가 부른 '애니메이션 런닝맨'의 오프닝곡 음원은 오는 29일(토) 첫 방송에 맞춰 출시되며, 신현희와김루트 엔딩곡 음원은 오는 8월 16일(수)에 출시될 예정이다.
지난 22일 특별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친 '애니메이션 런닝맨'은 오는 29일 토요일 오전 11시 30분 SBS를 통해 첫 방송되며, 매주 일요일 오전 8시 35분 재방송될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