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품위있는그녀'가 김희선의 탄탄한 연기내공을 입증하는 인생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김희선은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품위녀)'에서 우아진(김희선 분)으로 통쾌한 팩트 폭격과 가슴 절절한 내면연기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김희선의 활약 속에 '품위녀'를 향한 관심도 치솟고 있다.
김희선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조사한 TV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2주 연속 1위(7월 10-16일, 7월 17-23일까지 기준)를 차지했다. '품위있는 그녀'는 드라마 전체 순위 5위를 기록했으며 금토드라마 부문 6주 연속 1위, 5주 연속 화제성 상승 구도를 그렸다.
이 같은 '품위녀'의 상승세 1등 공신은 단연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중인 김희선이다. 우아진(김희선)은 최근 집안의 사건 사고와 남편의 불륜에 정면 대응하며 안방극장에 사이다 같은 속시원함을 선사했다. 김희선의 탄탄한 연기내공이 시청자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는 것. 김희선의 세심한 패션 안목도 돋보인다.
김희선은 '품위있는 그녀' 속 사이다 활약과 가슴을 울리는 감정연기와 뛰어난 패션 감각까지 더해져 대한민국을 '김희선 앓이'로 만들고 있다. 김희선이 맹활약중인 JTBC '품위있는 그녀'는 매주 금, 토 밤 11시 방송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