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듀이트리, ‘2017 코스모프로프 북미 라스베이거스’ 참가

by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대표 문시언)가 7월 9일부터 11일에 진행된 '2017 코스모프로프 북미 라스베이거스'에 참가하여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코스모프로프(COSMOPROF)는 아시아, 유럽, 북미 등 지역을 대표하는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고 있는 최대 규모의 화장품 및 미용 산업 분야 박람회다. 올해 15회째를 맞은 '코스모프로프 북미 라스베이거스'는 46개국 1,282개 업체가 참여하여 전 세계에서 모인 바이어 및 참관객들에게 브랜드를 소개하며 홍보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번에 듀이트리가 참가한 '디스커버 뷰티(Discover Beauty)' 섹션은 전 세계의 다양한 제품들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듀이트리는 베스트셀러인 '7무 베이직 케어 라인'과 '딥 마스크 라인'을 비롯해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라인', '멜팅 슈 마스크 라인', '클로렐라 크림'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쇼룸'을 설치하였으며, '체험존' 등을 추가적으로 설치하여 소비자 및 바이어들이 제품을 보다 편안하게 체험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딥 마스크 라인'과 '멜팅 슈 마스크 라인' 등의 시트 마스크류와 '7무 베이직 케어 라인'이 부스 방문객들로부터 고루 호평을 받았다.

듀이트리 해외영업팀 이승빈 팀장은 "이번 '코스모프로프 북미 라스베이거스' 참가는 듀이트리를 해외시장에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된 것을 물론, '야후 뷰티'(www.yahoo.com/beauty)에 주목해야 할 7개의 뷰티 브랜드 중 하나로 소개되기도 하는 등 고무적인 성과가 있었다."며 "향후 미국, 중국, 유럽 등 전세계적으로 사업을 전개할 예정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