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JJ Project가 전곡 작사에 참여한 새 앨범 'Verse 2'의 트랙 리스트 공개를 완료하며 컴백 열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4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Verse 2'의 7, 8번 트랙이자 멤버별 솔로곡인 '그날'과 'Fade Away'의 트랙 카드를 공개했다.
JJ Project는 지난 21일부터 새 앨범 'Verse 2' 중 두 곡씩 트랙 정보를 공개하고 동시에 이들이 가사 일부를 멤버들이 내레이션으로 소개하는 콘텐츠 '트랙 카드' 티저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는 두 멤버의 솔로 곡 정보와 가사 일부를 소개했는데 이로써 JJ Project가 5년 만에 선보이는 앨범에 수록될 총 8곡의 트랙 리스트가 공개 완료됐다.
진영과 JB는 각자의 솔로 곡 '그날'과 'Fade Away'를 통해 음악적 개성을 표현한다. 해당 2곡은 CD 음반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히든 트랙으로 자리해 앨범 소장 가치를 더한다.
24일 공개된 트랙 카드에서 진영은 '그날' 가사 중 "모든 게 다 무너져 버린 것 같던 그날이 아무렇지 않게 잊혀져 나 웃던 그날을 생각해"라는 부분을 전했고, JB는 'Fade Away' 가사 중 "항상 내 입을 막고 사랑이라 말해 거지같아 내가 어떤 사람인지 잃어버리게 해"라는 소절을 소개하며 본인들이 쓴 가사를 깊이 있는 목소리로 낭독해 남성미를 발산했다.
JJ Project의 시작인 2012년 당시 10대였던 두 멤버는 나이에 걸맞게 경쾌하고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5년의 시간이 흘러 어느덧 20대가 되고 그룹 GOT7을 통해 톱 아이돌로 자리매김한 두 멤버가 다시 뭉쳐 선보일 변신과 성장의 모습에 가요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JJ Project는 오는 31일 새 앨범 'Verse 2'을 발매하고 타이틀 곡 '내일, 오늘'을 공개한다. '내일, 오늘'은 JYP 수장인 박진영과 JB, 진영이 공동 작사했고 트와이스의 'KNOCK KNOCK'을 만든 이우민과 Mayu Wakisaka가 작곡을 맡아 곡 완성도를 높였다.
앨범 발매에 앞서 JJ Project는 29일까지 새 앨범에 관한 각종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또 31일 새 앨범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 공개, 팬 쇼케이스 개최, 포토 전시와 포토 에세이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과 만난다.
mkmklif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