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베스트템] 전지현vs김태희vs장재인, 여름 샌들도 페미닌하게!

by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여름 하면 오픈 토 샌들에 화려한 페디큐어로 기분 내고 싶은데요. 이번 시즌에는 발끝에 여성스러운 포인트를 더해보세요. 데일리에 심플하면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미드힐 샌들로 말이지요.

한 주간 모바일 패션 뷰티 매거진 셀럽스픽에서 관심을 모았던 셀럽들의 여름 슈즈를 모아봤습니다. 로맨틱한 원피스부터 내추럴한 팬츠 룩까지 두루두루 활용되는 모습에서 올여름 스타일링 팁도 함께 얻어보세요.

배우 전지현이 한 디자이너 슈즈 매장에서 쇼핑을 즐기는 모습입니다. 로맨틱한 볼륨감이 느껴지는 원피스에 어떤 슈즈를 매치했을까 살펴보니 앙증맞은 코르사주가 더해진 미드힐 샌들을 골랐네요.

오픈형 스퀘어토 디자인에 청키한 힐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고요. 뒤꿈치 벨크로 스트랩 디테일로 착화가 간편하답니다. 전지현이 선택한 샌들로 페미닌하지만 웨어러블한 연출에 도전해보세요. 슈콤마보니 제품.서울 중구 소공동에 위치한 한 백화점에서 배우 김태희의 팬사인회가 진행되었었는데요. 에스닉한 터치가 담긴 페미닌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여름 바람에 산들산들 기분 좋은 뉘앙스를 풍기는 룩은 핑크빛 미드힐 샌들로 마무리.

엑스(X)자 스트랩으로 발볼과 발등을 잡아주어 발볼은 좁아보임과 동시에 안정감을 더해주고요. 중창 전체에 라텍스쿠션이 더해져 착화감을 살렸으며 부드러운 고트 가죽과 양가죽내피로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한답니다. 솔앤로와 제품.

가수 장재인의 SNS 속 돋보이는 아이템, 역시 슈즈입니다. 화이트 컬러의 얇은 스트랩으로 데일리 팬츠룩에 시원한 포인트가 되었어요. 소가죽으로 제작되어 튼튼함은 물론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답니다. 특히 브랜드 시그너처 레드 입술 장식은 심플한 디자인에 톡톡 튀는 감성을 더해줘요. 헬레나앤크리스티 제품.

dondante14@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