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은 CJ그룹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인 CJ ONE과 손을 맞잡고 여름 맞이 스페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이달부터 8월 31일까지 CJ ONE 멤버십과 제휴를 맺고 온·오프라인 풍성한 선물이 가득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번 프로모션은 CJ ONE 멤버십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CJ ONE 멤버십 가입만 되어 있다면 신세계면세점의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각각 개별적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먼저 CJ ONE 회원이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인천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신규회원으로 등록하면, GOLD 멤버십 자격을 부여하고 이 밖에 선불카드 5000원~1만원,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의 선물을 즉석에서 제공한다. 단, 쿠폰은 명동점에서만 받아 볼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더욱 통 큰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CJ ONE 회원이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면,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하고, CJ ONE VIP 회원에겐 CJ ONE 앱에서 연결되는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적립금 3만원의 혜택이, 일반 회원에겐 2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