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더샘, 신제품 ‘샘물 젤리 캔디 틴트’ 출시

by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은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캔디 틴트 시리즈의 3번째 아이템으로 '샘물 젤리 캔디 틴트' 5종을 출시했다.

'샘물 젤리 캔디 틴트'는 선명한 발색력과 촉촉함을 기본으로 젤리 제형 특유의 투명하고 매끈한 광택을 더해 탱글탱글 볼륨감 넘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입술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쫀쫀한 젤리 제형 텍스처는 한번의 터치로 처음 발색된 맑은 컬러 그대로를 착색시켜 생기 있는 입술을 장시간 유지시켜 준다. 또한 화사한 핑크 톤은 물론 레드와 코랄 컬러까지 모든 메이크업 TPO에 적용할 수 있는 5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다양한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5가지 컬러 중 상큼함이 터지는 레드 컬러로 맑고 생기 있는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다면 석류를, 깊고 진한 맛의 홍차처럼 톤 다운된 다크 컬러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홍차를 선택하면 된다. 또한 옐로우톤이 섞인 오렌지 컬러로 앙증맞은 귀여움을 표현하고 싶을 때는 감귤, 여리여리 청순함을 돋보이게 하고 싶다면 복숭아, 오묘한 쿨톤 핑크 컬러로 톡톡 튀는 발랄함을 원한다면 구름사탕으로 각각 원하는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촉촉함과 반짝이는 광택, 5가지 매력적인 컬러로 발랄함부터 청순함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샘물 젤리 캔디 틴트'는 전국 더샘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