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호균 셰프의 '르지우'가 소규모 돌잔치, 모임장소로 변한다!

by

고객을 위한 정호균 셰프의 맞춤형 메뉴 제공… 고급스러운 매장 인테리어가 품격을 높여줘

최근 허례허식은 줄이고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스몰웨딩, 소규모 돌잔치, 모임 등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다. 주변에 가까운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진심 어린 축하를 받을 수 있단 점이 그 매력이다.

이처럼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 서울시 서초구 서래마을 근처에도 있다 바로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르지우'다. tvN금토드라마 '오나의귀신님'의 주인공 조정석 셰프 변신을 도운 푸드디렉터로 활약하고, 각종 방송에 출연해 유명세를 타고 있는 정호균 셰프가 직접 운영하는 매장이다.

소규모 돌잔치, 모임을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한다? 아마 물음표가 붙을 것이다. 그런데 정호균 셰프는 모임 성경에 따른 맞춤형 메뉴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역시'라는 감탄사를 이끌어내고 있다.

정형적으로 정해진 요리가 아니라 신청인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맞춤형 메뉴를 제공한다. 따라서 모임 인원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고급스러운 매장 인테리어와 감성적인 분위기는 모임의 품격을 높여준다.

가짓수만 많은 잔치 요리 또는 천편일률적인 모임 메뉴로 식상함을 느끼고 있던 이들이라면 더욱 만족할 수 있고, 정호균 셰프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단 점에 보다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르지우'의 관계자는 "최근 돌잔치부터 모임까지 크게 하기보다는 작은 규모로 그 의미만을 되새기고자 하는 현명한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면서,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소규모 돌잔치 및 소규모 모임에 맞는 장소와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프라이빗한 분위기 속에서 고급스럽게 모임을 즐기고 싶은 이들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탈리안 레스토랑 '르지우'는 서울시 서초구 사평대로 26길 40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