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엘엑스(대표 김혁 강영준)가 'TLX PASS 신한 제휴카드'를 공식 출시하고, 오는 10월 16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TLX PASS 신한 제휴카드'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2종으로 구성됐다. TLX PASS 신용카드로 TLX PASS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주요 SPA브랜드와 헬스&뷰티 스토어 10%, 영화관 4천원, 커피업종 20%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전용 체크카드로 결제할 때는 TLX PASS, 영화관, 커피업종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LX PASS와 신한카드는 제휴카드 출시를 기념해 7월 17일부터 10월 16까지 약 3개월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TLX PASS 앱과 홈페이지, 신한카드 홈페이지 등 온라인을 통해 카드를 신청할 경우, 신용카드 신규 고객에게는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용카드 재발급 및 체크카드 고객에게는 TLX 2PASS 이용 쿠폰을 제공한다.
위 이벤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신청해야 하며, TLX 신한카드 발급일기준으로 20일 이내에 휴대폰으로 쿠폰이 발급된다.
㈜티엘엑스 강영빈 이사는 "TLX PASS 고객들께 PASS 할인을 포함해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TLX PASS 신한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최상의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TLX PASS'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운동, 힐링, 뷰티 등 원하는 서비스를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이용률 1위, 사용자수 1위의 운동다이어트 분야 멤버십 서비스다. 사용자는 제휴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인 'PASS(패스)'를 매달 원하는 만큼 구매하고, 전국 약 3,500여개, 30가지 종목의 운동과 마사지, 네일, 사우나 등 뷰티-힐링 서비스를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