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네시삼십삼분, 모바일 대전게임 '마피아 리벤지' 오는 13일 출시

by

네시삼십삼분은 비컨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모바일 대전 슈팅 게임 '마피아 리벤지'를 오는 13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13일 우선 국내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 정식 출시하고,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필리핀, 호주, 캐나다 등 해외 5개국에선 소프트 런칭한다.

'마피아 리벤지'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마피아 시대의 총기, 자동차, 의상을 서구적 그래픽으로 구현한 실시간 대전 게임이다. 모바일 환경에 맞춰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엄폐와 각종 스킬을 사용해 전략적인 승부를 펼칠 수 있다. 이를 위해 글로벌 이용자들이 실시간 대전에서 만날 수 있도록 원빌드로 개발됐으며, 이번에 오픈되는 6개국 이용자들도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다.더불어 네시삼십삼분은 '마피아 리벤지'의 새로운 콘텐츠 소개 영상을 선보였다. 이미 1차와 2차에 걸쳐 게임 스토리와 PvP 영상을 선보인 것에 이어 세번째로 캐릭터, 차량, 무기 등 게임 요소를 성장시키는 과정을 담았다.

'마피아 리벤지'는 캐릭터나 무기, 차량을 강화하는 것 외에도 무기 제작 회사와 우호도를 높이면 상대를 느리게 만들거나 체력을 회복하는 등 특별한 능력을 무기에 추가할 수 있다. 또 조직원을 영입해 자신의 조직을 강화하고 지배 영역을 확장할 수 있다. '마피아 리벤지'는 현재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카페, 페이스북 팬 페이지,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중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내 재화 루비와 블랙머니 등을 증정한다. 한편 네시삼십삼분은 7월 중 선보일 모바일 비주얼 RPG '다섯왕국이야기'의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