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김태우의 신곡 '따라가'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다.
3일 6시 김태우는 공식 채널을 통해 정규앨범 'T-WITH'의 타이틀곡 '따라가'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당초 알려진 대로 하와이를 배경으로 촬영되어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한다. 무더위 속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은 물론, 김태우의 사이다 보컬이 얹어져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감상할 수 있는 작품으로 거듭났다.
뮤직비디오의 내용은 일상에 지친 젊은이들의 일탈을 그리는 내용이다. 웨딩싱어와 결혼식장 안내원이 함께 웨딩카를 타고 떠나 하와이의 경치를 즐기고 함께 음악을 즐기며, 함께 부른 노래를 녹음해 영원히 좋은 추억으로 간직한다.
'따라가'는 유일하게 이번 앨범 'T-WITH'에서 김태우만의 목소리로 이루어진 곡이다. 걸출한 보컬리스트인 김태우의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했으며, 경쾌한 어쿠스틱 기타를 시작으로 그의 청량감 있는 보이스가 더해졌다.
뮤직비디오 위로 흐르는 가사 또한 지친 이들에게 힘을 주는 위로로 채워졌다. 김태우가 직접 작사한 '따라가'의 가사는 힐링을 선물하고자 하는 'T-WITH'의 테마를 가장 잘 나타내고 있다. 특히 '네 맘을 따라가 그 빛을 따라가'라는 희망적인 가사가 김태우의 명품 보컬을 통해 힐링 에너지를 전한다.
여섯번째 앨범 'T-WITH'를 발표한 김태우는 오늘 오후 8시 쇼케이스와 음악방송을 통해 컴백한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