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프로야구 H2', 새롭게 추가된 업데이트 4가지는?

by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야구게임 '프로야구 H2'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포텐셜 등급 선수, 교정 시스템, 신규 작전카드, 랭킹전 정규시즌 등이다. 우선 성장 잠재력이 높은 포텐셜 등급 선수 170명(타자, 투수 각 85명)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선수 영입과 조합을 통해 포텐셜 등급 선수를 얻을 수 있다. 포텐셜 등급 선수는 6성 등급까지 성장 가능하다.

선수의 능력치(타자, 투수 각 6종)를 변경할 수 있는 교정 시스템도 도입했다. 이용자는 게임 내 재화(TP, PT)를 사용해 선수 능력치를 조정할 수 있다. 게임 안에서 선수 능력치 교정을 지원하는 '인스트럭터'를 선택할 수 있다.

작전카드는 5종(페넌트레이스 전용)이 추가된다. 새로운 작전카드는 소모성 아이템으로 사용할 때 마다 1개씩 줄어든다. 이용자는 상점에서 '행운의 작전 박스'를 구매해 작전카드를 얻을 수 있다. 경기 시작 전 작전카드를 사용해 다양한 전략을 세울 수 있다.

랭킹전의 정규시즌도 시작된다. 랭킹전은 이용자 간 실력을 겨루는 PvP 콘텐츠이다. 랭킹전의 최상위 리그인 '올스타 랭크'도 열렸다. 이용자는 다른 이용자와의 대결을 즐기고 팀 전력을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랭킹전 정규시즌 시작을 기념해 13일까지 '최강구단 결정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랭킹전에서 포인트를 모아 다양한 게임 아이템(에이스팩, 선호구단 프리미엄팩 등)을 받을 수 있다. 각 서버별 1~3위 이용자는 야구단 기념품(20만원 상당)을 받는다. 가장 높은 포인트를 획득한 이용자(서버별 1명)는 추가 선물(문화상품권)도 받는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