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이 6월 29일(목)부터 여름철을 맞아 특별하게 구성된 바디 케어 세트 3종을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비오템의 대표 바디 제품이 2종 세트로 구성돼 판매된다. 상큼한 시트러스 향의 '오 비타미네 바디 미스트'와 '오 비타미네 바디 밀크', 팔뚝과 허벅지 부위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스키니진 코드', 탄탄하고 아름다운 가슴 피부를 위한 '수퍼 버스트 텐스-인-세럼', 운동 후 거칠어진 바디 피부를 관리해주는 '스킨 피트니스 바디 세럼' 등 여름철 바디 피부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오 비타미네 바디 미스트'와 '오 비타미네 바디 밀크'로 구성된 '오 비타미네 퍼퓸 바디 세트'는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오 비타미네 바디 미스트'는 오렌지, 레몬, 자몽 등 시트러스 과일 향에 프리지아, 인디안 자스민 등의 꽃향기를 더해 하루종일 지속되는 설렘의 향기를 제공하는 바디 미스트 제품이다. 동일한 향기의 바디 밀크 제품인 '오 비타미네 바디 밀크'는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고 피부 본연의 부드러움과 유연성을 되찾아준다.
'스키니진 코드'와 '수퍼 버스트 텐스-인-세럼'으로 구성된 '스키니진 코드 매끈 바디핏 세트'는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스키니진 코드'는 처지고 탄력 없는 팔뚝과 허벅지 피부가 고민인 여성을 위한 바디 피부 케어 제품으로, 특히 운동 전, 후 고민 부위에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탄탄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수퍼 버스트 텐스-인-세럼'은 가슴 피부를 집중 관리하는 제품으로, 아쿠아 마린 향의 쫀쫀한 젤 텍스처가 피부에 산뜻하고 편안하게 흡수돼 가슴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수퍼 버스트 텐스-인-세럼'과 '스킨 피트니스 바디 세럼'으로 구성된 '스킨 피트니스 탄탄 바디탄력 세트'는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스킨 피트니스 바디 세럼'은 운동 후 건조하고 거칠어진 바디 피부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바디 세럼이다. 유레아 성분이 피부의 각질을 케어해 매끈하게 가꿔주며, 히알루론산 성분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해 준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비오템 매장과 시코르에서 진행되며 '오 비타미네 퍼퓸 바디 세트'는 부츠 매장에서도 함께 판매된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