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영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버버리가 시그니처 메이크업의 핵심인 화사한 광채 피부, 섬세한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뷰티 에센셜 컬렉션(The Essentials Collection)'을 새롭게 선보인다.
'뷰티 에센셜 컬렉션은 버버리 특유의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 자연스럽고 섬세한 윤곽 그리고 누드 립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해 주는 컬렉션으로, 신제품 '프레시 글로우 하이라이터', '립 컬러 컨투어'를 비롯해 '프레시 글로우 루미너스 플루이드 베이스', '프레시 글로우 하이라이팅 루미너스 펜', '페이스 컨투어' 등 총 5가지의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신제품 '버버리 프레시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런웨이에서 영감을 받은 정교한 레이스 패턴 디자인이 돋보이는 일루미네이팅 파우더로, 은은하게 반짝이는 텍스처가 버버리 특유의 광채를 연출해 주어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화이트(No.01), 누드 골드(No.02), 핑크 펄(No.03), 로즈 골드(No.04) 의 네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또한 '버버리 립 컬러 컨투어'는 반구형의 펜 타입으로, 입술선을 또렷하게 정돈하고 부드러운 음영을 더해 즉각적으로 풍성하고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 준다. 특히 크림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포뮬라가 최대 6시간 동안 지속되는 수분감과 편안함을 선사하며, 페어(No.01), 라이트(No.02), 미디엄(No.03), 다크(No.04)의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버버리의 메이크업 아티스틱 컨설턴트 웬디 로웨는 "뷰티 에센셜 컬렉션에서는 결점 없이 빛나는 버버리의 광채와 섬세한 음영 연출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며 "누구나 쉽게 버버리의 시그니처 누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버버리 뷰티 에센셜 컬렉션은 6월 30일부터 버버리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삼성동 코엑스몰에 위치한 버버리 뷰티 박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