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이돌학교' D-15, 전교생 출격 교가 '예쁘니까' 영상 공개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오는 7월 13일 저녁 9시 30분 첫 방송되는 Mnet 아이돌학교가 교가 '예쁘니까'의 홍보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베일에 싸여있던 입학생 41명이 모두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아이돌학교 교가 홍보 영상은 28일 오후 아이돌학교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영상은 '모두 놀자!'고 외치는 담임 선생님 김희철의 목소리와 함께 시작된다. 입학생들은 걸그룹 트와이스 성공 신화의 주역인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사·작곡한 교가 '예쁘니까'를 부르며 교실, 옥상, 운동장 등 학교 곳곳을 무대로 군무를 펼친다. '할 수 있다고 믿어봐', '빛나는 날 상상해봐' 등 기대와 설렘을 담은 노래 가사가 밝고 활기찬 학생들과 어울려 시선을 끈다. 교과 과정이 시작되기 전임에도 불구하고, 오랜 시간 함께 해 온 것처럼 춤과 노래 모두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이들의 모습은 다가올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교가 홍보 영상에 이어 29일부터 3일 간, 매일 오후 2시에 아이돌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입학생 학적부와 사진도 공개된다. 최종 입학생 41인의 다양한 매력을 방송 전 미리 확인하고 방송 종료 즉시 데뷔하게 될 걸그룹을 그려볼 수 있다.

아이돌학교는 국내 최초 걸그룹 교육 기관을 콘셉트로, 잠재적 가능성을 지닌 학생들이 '아이돌학 개론', '칼군무의 이해', '아이돌 멘탈 관리학', '발성과 호흡의 관계', '무대 위기 대처술' 등의 교과를 배우고 익히며 성장해가는 한 학기의 과정을 생생하게 담아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경험과 지혜를 갖춘 대배우 이순재가 학생들을 올바른 길로 이끌어 줄 교장 선생님으로, 걸그룹 전문가라 불리는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학생들의 든든한 보호자인 담임 선생님으로 참여해 진정성과 재미를 더한다. 교가부터 아이돌학교의 모든 음악을 총괄할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 음악 선생님으로 임용된 가수 바다와 보컬트레이너 장진영, 안무 선생님으로 임용된 안무가 박준희와 가수 스테파니까지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이 학생들을 집중 지도한다. 공유, 현빈, 차승원, 임수정, 이다해 등 대한민국 톱스타들의 트레이너이자 다양한 방송 활동으로 주목 받고 있는 헬스 트레이너 윤태식은 체육 선생님으로 합류해 학생들의 건강하고 균형 잡힌 생활을 돕는다. 11주의 교육 이후 최종 졸업시험을 통과한 최우수 학생들은 올해 하반기, 방송 종료와 동시에 걸그룹으로 즉시 데뷔하게 된다.

걸그룹 인재 육성 리얼리티 Mnet 아이돌학교는 7월 13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30분, Mnet과 tvN에서 공동 방송되며 전회 생방송으로 연결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