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사복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27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의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마마무는 개성 넘치는 사복 차림으로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의 안무를 선보였다. 다양한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며 자유분방한 마마무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영상 시작 부분에서는 안무를 직접 구상하는 마마무의 모습이 깜짝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데뷔 초부터 '자생돌'로 불리며 직접 안무와 무대구성을 기획해 온 마마무는 이번 '나로 말할 것 같으면'에서도 안무 구성에 직접 참여하며 마마무만의 색깔을 담아냈다.
한 번 들으면 따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쉽고 재미있는 노래에 맞춰 누구나 따라서 할 수 있는 중독성 높은 안무 동작으로 구성해 눈길을 끈다.
웅변하는 듯한 포즈의 '웅변춤', 일사불란하게 대열을 맞추는 '팔로우미춤' 등 당당한 여성상을 표현하는 음악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포인트 안무가 곳곳에 녹아져 곡의 매력을 한층 더했다.
앞서 마마무는 27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컴백 첫 1위에 오르며 본격적인 트로피 사냥의 신호탄을 쐈다.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은 발매 후 주요 음원차트 1위에 등극, 상위권을 장악하며 롱런 중인 만큼 앞으로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어떤 기록을 세울지 관심이 집중된다.
mkmklif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