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이준기가 화보 B컷을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보그 코리아' 7월호 화보에서 이준기는 묵직한 존재감을 만들어 내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이준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B컷을 추가로 공개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A컷의 강렬함과는 또 다른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명불허전' 화보 장인 이준기 다운 모습을 선보인다.
이준기는 촬영장에서 셔츠, 자켓, 바바리 등 다양한 스타일의 옷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스태프들의 연이은 박수를 받았다. 사진가의 디렉션에 따라 눈빛과 감정을 달리 하며 매 컷 다른 느낌으로 표현해 내 '역시 연기 장인'이라는 찬사도 이끌어냈다.
촬영 한 관계자는 "정말 수월하게 이준기의 화보 촬영이 끝났다. 촬영하며 이준기는 얼굴에 많은 감정이 들어가 있는 배우라는 생각이 들었다. 모두 잘 나와서 A컷을 고르기 힘들어 지면 안에 싣지 못한 아까운 컷들을 공개하게 됐다. 배우들과 화보 촬영할 때 사진 안에 드라마가 생긴다는 장점이 있는데 이준기로 인해 더욱 풍성한 느낌이 스몄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준기는 tvN 하반기 야심작 '크리미널마인드'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tvN 새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는 미드 크리미널마인드의 한국판으로 손현주, 이준기, 문채원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범죄자의 입장에서 그들의 심리를 꿰뚫는 프로파일링 기법으로 연쇄살인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범죄 심리 수사극이며, 7월 방송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