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초아 "열애NO·탈퇴YES"…FNC "탈퇴 아직, 추후 발표"[종합]

by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초아는 열애설은 또 다시 부인했지만, 탈퇴는 기정사실화 했고, 소속사 FNC 측은 "아직 협의중"이라며 추후 입장 발표를 예고했다.

초아는 23일 자매들과 함께한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와의 일본 여행 보도에 "저는 임신도 하지않았고 낙태도 하지않았고 결혼을 하기위해 탈퇴하는것도 아니다"라며 "앞으로 더 좋은 관계로 발전하게되면 연애하는 것은 잘못된 일이 아니니 얼마든지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예쁜 만남을 갖겠다. 정말 오랜시간 고민끝에 내린 탈퇴라는 힘든 결정인데 다른 문제가 연관지어지지 않았으면 한다"고 말해 AOA 탈퇴는 인정하면서, 열애설은 부인하는 입장을 내놨다.

이에대해 FNC 측은 "회사는 초아의 AOA 탈퇴 여부에 대해 본인의 의견을 최대한 존중하여 추후 거취에 대해 결정할 예정"이라며 "지금 당장 탈퇴 여부와 향후 활동 등을 결정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여러 가지 논의해야 할 사항들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협의를 거친 후 공식적으로 말씀 드리겠다"고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또한 "이번 사안과 관련한 더 이상의 억측과 오해가 없기를 당부드린다"며 더 이상의 루머 확산에 대해 주의를 전했다.

네티즌들은 사진까지 찍힌 두번째 열애설 부인에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그냥 아는 사람이 가족이 처음가는 여행에 합류해서 가이드까지 했는데 가방도 커플캐리어"라고 비꼬며 열애설을 부인한 초아의 말을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초아는 잠적설에 이어 열애설이 터졌고, 탈퇴까지 발표했다. 초아는 소속사와 합의된 탈퇴 발표라고 했지만, 돌발 행동을 기다려주던 FNC에서는 "아직은 아니다"라는 입장이다. 초아와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기간은 2019년이다.

<이하 초아 SNS 입장 전문>

많은 관심을 주실수록 여러 구설에 오를수있다는것은 알고있었지만 저는 임신도 하지않았고 낙태도 하지않았고 결혼을 하기위해 탈퇴하는것도 아닙니다.

연애하며 활동하시는 분들이 많고 연애하고 싶으면 밝히고 활동을 하면되는건데 왜 저의 탈퇴가 열애설이 연관지어지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친구도 많지 않은편이라 근래에 상대가 저에게 많은 힘이 되준건 사실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관계로 발전하게되면 연애하는 것은 잘못된 일이 아니니 얼마든지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예쁜 만남을 갖겠습니다. 정말 오랜시간 고민끝에 내린 탈퇴라는 힘든 결정인데 다른 문제가 연관지어지지 않았으면 합니다.

그간 계속해서 사진을 올리겠다고 해오셔서 정신적으로 많은 압박을 받아왔는데 오히려 이제 속이 시원하네요.

사진과 함께 올라온 오늘 기사에 저도 사진을 첨부하며 설명드리고 싶습니다. 마치 단둘이간 커플 여행인것처럼 기사가났지만 언니, 동생과 자매끼리 처음 가본 해외여행이었습니다.

중학교 1학년인 제 친동생이 그림 그리는것을 좋아하고 애니메이션을 좋아해 장래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瑛만? 하는 맘에 여행지를 일본으로 정하였습니다. 어설프게 일본어를 할수있는 것도 저 뿐이고 가족들이 일본에 방문하는것이 처음이여서 제가 모든것을 담당해야 했었는데 스케줄을 제외하고 가본적이 없는 제가 일본어로 예약하고 여행지를 알아보는것은 너무 어려웠고 3년전부터 친하게지낸 지인에게 이것저것 묻게 ?獰享윱求?. 지인이 일정이 겹치는날에는 가이드도 해주었고 돌아오는 길에는 시간도 늦고 짐도 많아 같은차로 배웅도 해주었던건데 그때 둘만있는 사진이 찍힌것 같습니다.

전에 첫번째 열애설기사가 났을때 기자님께서 전화로 사진이 찍히게된 경위에 대해 저에게 물으셔서 위 내용대로 설명드렸는데 '열애설전부터뜨거웠다'라는 자극적인 헤드라인으로 마치 단둘이간 여행처럼 오해를 살수있게 기사를 쓰신것은 좀 이해할수 없습니다.

또,저는 탈퇴에 대한 고민과 논의를 오래전부터 회사에게 털어놓았었습니다. 이년전에도 쉬면서 깊게 생각 해보라고 하셔서 길게 쉬기보기도 해봤었어요. 결국에 어제 대표님의 동의를 구하고 SNS을 작성했습니다. 올리기전 회사와 내용도 공유했고 제가 쓴글에 원치않으시는 내용은 삭제하라고하셔 의견을 반영하여 게시하였습니다.

탈퇴결정에 관련한 제 심경은 어제 SNS로 말씀 드렸고 제 탈퇴 SNS이후 또다시 불거진 논란에 멤버들이 피해 입지 않았으면 합니다. 많은분들께 좋지않은 소식과함께 아침부터 또한번 심려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이하 FNC, 초아 탈퇴 관련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초아의 AOA 탈퇴 여부와 관련한 회사의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회사는 본인의 의견을 최대한 존중하여 추후 거취에 대해 결정할 예정입니다. 지금 당장 탈퇴 여부와 향후 활동 등을 결정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여러 가지 논의해야 할 사항들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협의를 거친 후 공식적으로 말씀 드리겠습니다.

이번 사안과 관련한 더 이상의 억측과 오해가 없기를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