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구재이 측 "음주운전 물의 죄송, 경찰조사 성실히 임할 것"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구재이가 음주운전으로 경찰단속에 적발된 가운데,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16일 구재이 소속사 마이컴퍼니는 "구재이씨는 어제(15일) 귀가를 하던 중 경찰에게 발견되었습니다. 당시 혈중 알코올농도는 0.051%로 나왔습니다"라며 "현재 경찰로부터 조사 일정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며,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변명과 핑계의 여지가 없으며, 매우 송구스럽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배우 본인도 잘못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뉘우치고 있습니다"라며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라고 공식 사과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다음은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구재이씨 소속사 마이컴퍼니입니다.

금일 오후 보도된 당사 소속 구재이씨 음주운전과 관련해 말씀 드립니다.

구재이씨는 어제(15일) 귀가를 하던 중 경찰에게 발견되었습니다. 당시 혈중 알코올농도는 0.051%로 나왔습니다.

현재 경찰로부터 조사 일정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며,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습니다.

물의를 일으킨 점에 대해 변명과 핑계의 여지가 없으며, 매우 송구스럽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배우 본인도 잘못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뉘우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하차와 관련해서는 논의 중에 있습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죄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재발 하지 않도록 주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