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은 16일 '벨라스트'와 함께하는 '제2회 동국제약 미소가 아름다운 세상 UCC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동국제약 주름개선 필러 벨라스트가 지향하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를 공유하고자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행사다.
대학생들만 참가 가능했던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연령제한 없이 전국민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아름다운 미소를 주제로 한 30초 이상 3분 이내의 자유영상을 오는 3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마감일까지 작품을 웹하드로 벨라스트 공식 블로그에 올리면 되며, 복수 응모 등 작품 수에는 제한이 없다. 수상자는 오는 8월 4일 블로그를 통해서 발표하고, 시상식도 별도로 진행될 예정이다.
동국제약 담당자는 "전문 심사위원들이 작품들의 '창의성'과 '이해도', '완성도'에 초점을 맞춰 평가할 계획"이라며 "휴대폰만 있다면 누구나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므로, 많은 사람들이 기발함과 재치가 담긴 작품으로 응모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3년 출시된 벨라스트는 동국제약이 자체기술로 개발해 해외에 수출하고 있는 '히알우론산' 성분의 주름개선 필러다. 2010년 국내 최초로 유럽인증마크(CE1293)를 획득한바 있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