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외출을 즐기다 아토피가 악화돼 고통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5월 말에서 6월 사이가 연중 자외선 양이 가장 많은 시기로, 늦봄과 초여름에 피부관리를 등한시 할 경우 영유아, 소아 아토피 증세가 더욱 나빠진다. 또 피부 온도가 높아져 피부건조로 인한 피부가려움도 심해진다.
이때 아토피 피부관리에 유용한 것이 바로 '플라스마(플라즈마)'이다. '플라스마'는 이미 여러 번 방송을 통해 소개되며, 실제 악성 아토피 치료사례를 보여주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방송에 출연한 전문가들은 플라스마가 아토피의 원인균이자 피부가려움증을 유발하는 황색포도상구균을 살균하여 2차 감염을 예방하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 피부재생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플라즈마에 대한 관심이 커짐에 따라 이를 이용한 플라즈마 피부홈케어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사용자들이 효과를 경험한 후 올린 리얼 후기가 끊임없이 이어지며 제품효과를 입증한 '플라즈마 플라베네'가 눈길을 끌고 있다. '플라즈마 플라베네'는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에서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준다'는 인체적용시험 진행을 완료하고,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
한편, '플라즈마 플라베네'는 가정에서 하루 10분, 손쉽게 피부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2주 이내 불만족 시 100% 환불해주는 '2주 책임환불제'를 시행하여 제품 인기와 더불어 소비자들의 신뢰를 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