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걸스데이 유라의 핫한 래쉬가드 화보촬영기(ft.#핫바디 #섹시폭발 #유라유라해)
아이돌 몸매 종결자로 유명한 걸스데이 유라가 최근 수퍼 펀 라이프(SUPUR FUN LIFE)를 추구하는 트래블 컨셉의 라이프 스타일웨어 스위브(SWIB)의 모델로 전격발탁됐습니다.
스위브 관계자는 유라를 모델로 발탁한 이유에 대해 "유라의 활발하고 경쾌한 성격 및 완벽한 각선미의 몸매가 스위브의 펀(FUN)하고 즐거운 컨셉은 물론 스위브의 래쉬가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부합했기 때문"이라고 전하며 앞으로 유라가 보여줄 건강한 매력에 대해 기대감을 표현했는데요!
모델 발탁 소식에 이어 지난 17일 경기도 가평의 한 펜션에서 유라가 2017 여름 래쉬가드 화보촬영을 진행한다는 소식을 듣고 직접 따라가봤습니다. 지금부터 초밀착 취재한 유라의 섹시한 모습을 함께 만나볼까요?!
현장에서 만난 유라는 어김없이 핫바디를 뽐내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뽐냈습니다. 귀여운 얼굴과 글래머러스한 몸매, 그리고 사랑스러운 비글미(美)까지 더한 유라 특유의 매력이 가득 느껴졌는데요! 역시 유라유라해~
유라하면 역시 시원시원한 롱다리와 각선미, 그리고 외모와 상반된 특유의 개구지면서도 털털한 성격이 아닐까요. 모델 발탁 이후 첫 화보 촬영인만큼 살짝은 긴장한 모습도 보였지만 이내 유라가 가진 그런 건강하고 뜨거운 에너지로 촬영장은 금세 후끈 달아올랐습니다!
여러 벌의 의상을 갈아입으면서도 힘든 기색 없이 현장분위기를 이끌어가는 유라. 쉬는 시간에는 스탭들과 장난을 치다가도 카메라 앞에만 서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스탭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촬영 중간중간 유라에게 몇 가지 질문을 던졌습니다. 5억짜리 다리 보험으로 한동안 실시간 검색어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던 유라에게 보디라인의 비결과 그녀만의 다이어트 비법도 물었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지금부터 집중!
사진=스위브 ha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