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은 30일 오는 6월 25일까지 북유럽 칫솔 브랜드 '조르단'의 브랜드 설립 180주년을 기념한 고객사은 대잔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포토 콘테스트' 형식의 이번 이벤트는 조르단 홈페이지(www.jordankorea.co.kr)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180주년 이벤트 게시판에 나만의 북유럽 감성을 담아 촬영한 조르단 제품 사진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노르웨이 왕복 항공권(1명)과 호텔 숙박권(2명), 외식 상품권(10명), 조르단 칫솔(167명) 등을 선물한다. 당첨 결과는 오는 7월 7일 조르단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 발표한다.
조르단 사은 대잔치의 일환으로 오는 6월 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조르단 180주년 기념 '조르단 패밀리 페스타'도 열린다. 행사에는 조르단의 180년 역사와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 코너'와 조르단 체험 공간 및 즉석 포토 부스, 캘리그라피 등 다채로운 이벤트 공간이 마련된다. 당일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조르단 칫솔을 기념품으로 나눠줄 예정이다.
동아제약이 지난 2009년 선보인 조르단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북유럽 오랄케어 브랜드다. 어린이 성장 단계별 칫솔인 '조르단 스텝 1·2·3·4', 잇몸 손상을 최소화한 '검프로텍터', 개성과 디자인을 강조한 '인디비주얼', 탁월한 기능성을 가진 '익스퍼트클린' 등의 칫솔 제품이 있다.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