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티몬패스, 전세계 15개 도시 130여 관광지 E티켓 판매개시. 6월말까지 최대 2만원 할인

by

티몬이 해외 현지 입장권 판매 서비스인 티몬패스를 130여 곳으로 확대하고, 이를 기념해 최대 2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몬패스는 전 세계 10개국 15개 도시에서 사용 가능한 유명 관광지 입장권을 현지에서 줄 서서 끊을 필요 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서비스다. 전체 상품의 약 45%는 결제 60분 후, 나머지 55% 상품은 최대 48시간 이내에 문자과 메일을 통해 E티켓으로 발급된다.

티몬패스는 지난해 12월 일본과 홍콩, 싱가포르 등지의 테마파크 입장권을 판매하기 시작했으며 이번에는 영국, 프랑스, 미국, 호주 등 한국인이 즐겨찾는 지역을 중심으로 상품을 130여개로 확대했다. 파리 '물랑루즈쇼', 매년 50만명이 찾는 파리 '리도쇼'는 물론 도시 경관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에펠탑 패스트트랙 입장권', '런던 아이 입장권' 등을 여행 중에도 티몬에 접속해 구매할 수 있게 된 것. 전 세계 축구팬의 로망인 레알 마드리드의 역사가 담긴 '베르나베우 경기장 입장권'과 바로셀로나FC의 캄프 누 바 홈경기장 투어 입장권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그 동안 국내에서 구입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체험형 액티비티 티켓도 쉽게 찾을 수 있다. 영하 10도 아이스바에서 음료를 마시며 북극 체험을 할 수 있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아이스바부터 석양이 질 때쯤 육지 보금자리로 돌아오는 야생 펭귄을 관찰할 수 있는 호주 멜버른의 야생 펭귄 퍼레이드 입장권 등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6월에는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입장권, 파리 디즈니랜드, 암스테르담 반 고흐 박물관, 아일랜드 더블린 기네스 맥주 공장 입장권 등 미국와 유럽을 중심으로 100여개 현지 입장권 상품이 추가로 판매 될 예정이다.

이강준 티켓몬스터 멀티비즈그룹장은 "티몬패스를 이용하면 관광지 현장에서 티켓을 구입하기 위해 긴 줄을 서야 하는 고생을 줄일 수 있고, 무조건 정가에 티켓을 구매해야 하는 불편함도 해결할 수 있다"라면서 "티몬에서 각 도시의 테마파크, 랜드마크 입장권 등을 쉽고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국내 최대 규모의 e티켓을 구비했으며 국내 여행객이 많이 찾는 미주와 유럽 지역을 중심으로 지속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