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주원부터 이시강까지..'엽기녀' 꽃미남 군단 '본방사수' 독려

by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엽기적인 그녀' 상수역할로 출연하는 배우 이시강이 본방사수를 독려 하며 애정 가득한 시선을 보냈다.

29일 이시강은 자신의 SNS에 "드디어 오늘 첫방송 입니다. 많이 시청해 주세요'라며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엽기적인 그녀' 종방연 파티 출연 남자 배우들의 훈훈한 외모로 여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이시강은 극 중 상수 역할로 극중 견우( 주원 분 )를 샘하며 궁지에 빠트리려는 배역으로 비록 악역이지만 미워할수 없는 익살스로운 매력으로 무장해 1회부터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이시강은 2010년 일본에서 가수로 데뷔 배우에 대한 욕구가 더욱커 국내로 돌아와 2012년 채널 A 드라마 'K-팝 최강 서바이벌'을 통해 배우로 데뷔한후 '쉬어매드니스', '옥탑방 고양이'등 대학로 연극무대를 활동 하였으며 2012년 국내 데뷔이후 100편이 넘는 CF에 출연하며 국내에서는 CF 모델로 더 유명하다.

오늘 첫방송 되는 SBS 새월화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 연출 오진석)는 명석한 두뇌와 함께 따뜻함을 가진 조선 최고의 매력남 견우(주원 분)와 엽기적이고 발랄한 그녀, 혜명공주 ( 오연서 분)의 알콩달콩한 사랑을 다룬 로맨스 사극이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