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이 5월 29일부터 오는 6월 4일까지 여름을 맞아 아이스크림 3종 '죠스, 수박, 스크류 아이스'를 오픈마켓 단독으로 출시한다.
옥션은 롯데제과와 손잡고 '우리 단짠길만 걷자'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제품 '죠스바, 수박바, 스크류바'의 싱글바 타입을 간편히 짜먹을 수 있는 파우치에 담아 슬러시 형태로 선보인다. '죠스·수박·스크류 아이스'는 각 12개입으로 구성되며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꼬깔콘, 치토스 등 다양한 과자류 10종으로 구성된 '한정판 럭키박스' 구매 시, 사은품으로 홍학튜브(10명), 롤리팝봉지1봉(440명), 무민텀블러(550명), 허쉬 레귤러바 쿠키앤크림(1,000명)을 랜덤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는 '초코파이'와 '허쉬자이언트바' 각각 100개씩을 선착순으로 배송비만 내고 무료체험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꼬깔콘 웹툰' 콜라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웹툰이 그려져 있는 꼬깔콘 구매 시, 패키지 안쪽에 인쇄된 행운번호로 응모하면 100% 즉석에서 랜덤 지급되는 '네이버 웹툰 쿠키'도 받을 수 있다. 추첨 경품으로 '여행상품권 상품권(300만원, 1명)'과 '웹툰작가 3인 사인회 초대권'(10명) 등도 제공한다.
이밖에 수박바, 죠스바, 스크류바 등 인기 아이스크림 모양의 사탕들로 구성된 '롤리팝아이스 막대사탕(70개입)'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과자나 젤리, 초콜릿 등 롯데제과의 다양한 주전부리들도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옥션 식품팀 임학진 팀장은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연령층이 폭넓어지면서 기존의 인기아이스크림을 새로운 형태로 출시한 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에 옥션도 슬러시 아이스크림을 단독으로 기획하게 됐다"면서 "예년보다 빨라진 여름 덕분에 5월 중순부터 아이스크림이 특수를 누리며 전달 대비 매출이 30%이상 상승했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