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국민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만들며 초대형 화제를 모으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보이 그룹 육성 프로젝트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이하 프듀 시즌2)'의 콘셉트 평가 참가 연습생들이 콘서트로 대미를 장식한다.
CJ E&M은 오는 7월 1일과 2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프듀 시즌2 콘서트'를 개최하며, 오는 31일 오후 8시 '예스24'를 통해 단독으로 예매 티켓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남자 I.O.I(아이오아이)'를 꿈꾸는 101명의 연습생 소년들의 땀과 눈물과 열정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의 종영을 기념하며 열릴 예정이다.
프로그램의 주제곡이자 연습생들의 새로운 여정을 알렸던 '나야 나'를 비롯해 방송에서 화제를 모았던 다양한 무대들을 다시 만날 수 있음은 물론, 출연진들의 각양각색 퍼포먼스와 콘셉트 평가곡 무대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해 '국민 프로듀서'로서 출연진들을 지지하고 응원했던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프듀 시즌2' 출연진들이 방송에서만 보여주었던 무대를 실제로 팬들 앞에서 보여주는 처음이자 마지막 기회로, 대중들은 이번 콘서트에 대한 기대와 함께 과연 어떤 무대가 펼쳐질지 궁금함을 쏟아내고 있다.
매회 '순위 대격변'으로 폭풍화제를 모으고 있는 '프듀 시즌2'는 글로벌 아이돌이 되기 위한 101명 연습생 소년들의 초대형 서바이벌 프로젝트로, 매회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고,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휩쓰는 동시에 TV화제성 비드라마 부문 6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프듀 시즌2'의 출연진들은 방송 경연 준비를 하는 동시에 콘서트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며 공연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프듀 시즌2' 콘서트는 오는 7월 1일(토) 오후 6시, 2일(일) 오후 5시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오는 31일 오후 8시부터 예스24에서 예매 가능하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