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신혜 "있는 그대로 아름답고 멋있는 배우 되고 싶다" [화보]

by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박신혜가 타이완 패션지 커버를 장식했다.

25일 패션 매거진 '보그 타이완'은 공식 웹사이트에 6월호 커버 모델로 나선 박신혜의 화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화보 속 박신혜는 고혹적인 자태를 드러냈다. 성숙한 여인의 매력을 발산하는 박신혜만의 우아한 분위기가 시선을 끈다.

박신혜는 인터뷰에서 "배우라는 직업이 겉으로 보기에는 굉장히 화려하지만, 그 속에 많은 고충이 따른다는 건 인터넷이 발달해서 많은 분들도 아실 거라 생각한다"며 "화려한 것도 멋있고, 동경한다. 하지만 그 안에 숨어있는, 꾸미지 않는 모습들을 솔직하게 보여드리고 싶은 생각이 많다. 있는 그대로 아름답고 멋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며 배우로서의 소신을 밝혔다.

또 박신혜는 배우를 떠나 인간 박신혜로서 친구들과의 관계에 대해 "오히려 친구들 앞에 조용해지는 거 같다. 카메라 앞에서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다 보니까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는 평소와 다르게 조용해지기도 한다. 친구로서 나는 친구들이 하는 일을 묵묵하게 응원해주는 친구인 거 같다"며 미소 지었다.

한편 박신혜는 올초 영화 '침묵' 촬영을 마치고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오는 6월 10일부터는 홍콩을 시작으로 대만, 태국, 필리핀 등 아시아 투어를 계획 중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