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리더 임블리 블리블리가 여성들의 스마트폰 필수 어플인 '뷰티플러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뷰티플러스는 터치 한번으로 자연스러운 얼굴 화장부터 머리에서 발끝까지 고해상도 보정이 가능해 포토샵이 필요 없는 간편한 스마트폰 뷰티 어플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임블리?블리블리 콜라보 AR 필터 3종은 뷰티플러스에서 전개하는 최초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임블리 블리블리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뷰티플러스에서 선보이는 콜라보 AR 필터 3종(임블리 뽀뽀어필필터, 임블리 플라워페이스필터, 임블리 생귤탱귤과즙상필터) 은 사랑스러움의 대명사인 임블리?블리블리만의 브랜드의 특색을 그대로 반영했다."라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티커와 애니메이션 효과에 더불어 화제가 되어온 임블리만의 러블리 메이크업 효과까지 다양하게 구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뷰티플러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임블리?블리블리는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이벤트를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 원 상당의 블리블리 패키지를 증정할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뷰티플러스 어플에서 임블리 콜라보 필터 3종 중 본인이 원하는 '임블리 필터'를 이용해 셀카를 촬영하고 SNS에 이벤트 해시태그(#임블리 #임블리필터 #IMVELY #BPImvely)와 함께 업데이트 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