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팀버랜드, 이른 더위 식혀줄 샌들 잇달아 선보여

by

이른 더위에 샌들과 슬리퍼가 벌써 인기다. 지난 여름 유독 무더웠던 날씨를 기억하는 소비자들이 여름을 대비해 지갑을 열었기 때문이다.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 역시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예년보다 빠르게 여름용 샌들을 출시했다.

이번 여름을 겨냥해 팀버랜드에서 출시한 여름용 샌들은 미니멀한 디자인과 컬러로 제작되어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좋은 데일리용 슈즈 아이템이다.

남성용 피어스 포인트 샌들 슈즈는 팀버랜드가 자랑하는 센서 플렉스 3중 레이어 경량 시스템이 적용되어 가벼우면서 빗길에도 잘 미끄러지지 않는 접지력을 제공한다. 또한 벨크로 스타일로 제작되어 맞춤 제작한 듯한 핏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한편, LWG 실버 등급 공장에서 생산된 친환경 프리미엄급 풀 그레인 레더를 소재로 하여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제공한다.

여성용 샌들의 경우 캐주얼하게 신을 수 있는 플랫한 디자인과 여성스럽게 연출 가능한 웨지힐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하여 개성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모든 샌들은 LWG 실버 등급 공장에서 생산된 프리미엄급 가죽 소재 라이닝을 부착해 착화감과 고급스러운 감성을 담았으며, 특히 일부 샌들에는 남성 제품과 마찬가지로 센서플렉스 기술이 적용되어 극강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팀버랜드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시즌 새로 출시한 팀버랜드 샌들은 어떤 패션에도 어울리도록 미니멀한 감성을 담았다."고 말하며 "시원하고 편안한 데일리 써머 슈즈를 찾는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