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흄(HUM), 리넨보다 가볍고 시원한 '에어 슬럽 셔츠' 출시

by

[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캐주얼 브랜드 흄(HUM)이 여름 시즌을 맞아 출시한 스테디셀러 아이템 '에어 슬럽 셔츠'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에어 슬럽 셔츠'는 매년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제품으로 초두 물량 판매율이 전년 대비 30% 신장을 기록,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장요인으로 전년 대비 더욱 모던해진 디자인과 리넨보다 가볍고 시원한 슬럽 소재의 착용감 등을 꼽았다.

이번 시즌 제품은 여름에 어울리는 솔리드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특히 브랜드는 얇은 두께감과 부드러운 소재감을 갖춘 기능성 소재로 제작돼 이번 여름 시즌 고객들에게 쾌적한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다.

흄(HUM)의 '에어 슬럽 셔츠'는 컬러 블록, 체크 패턴, 스트라이프 패턴 등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캐주얼룩부터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청량감이 돋보이는 블루 계열의 컬러와 화사한 화이트 컬러로 구성돼 내추럴하고 깔끔한 여름 패션을 완성시켜준다.

흄(HUM)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출시된 '에어 슬럽 셔츠'는 흄(HUM)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매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디자인과 더불어 기능성에도 초점을 두어 출시한 제품인 만큼 '에어 슬럽 셔츠'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gina1004@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