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우결' 최민용, '깜짝' 반지 선물…장도연 웃음만개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우리 결혼했어요' 최민용이 장도연에게 반지를 깜짝 선물해 시선을 모은다. 장도연은 자신의 애정템인 캐릭터 가오나시 반지를 선물 받고 웃음을 멈추지 못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최원석 / 연출 허항, 김선영) 측은 29일 반지 하나로 더욱 로맨틱해진 '최장 커플' 최민용-장도연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최민용은 장도연에게 가오나시 반지를 끼워주고 있으며, 반지를 받은 장도연은 크게 기뻐하고 있다. 최민용 역시 그런 장도연의 모습에 덩달아 미소를 지으며 천생연분임을 증명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민용이 장도연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 생각지도 못한 선물에 신혼 집은 핑크빛으로 물들었다고. 특히 최민용은 앞서 가오나시가 그려진 양말을 선물한데 이어 반지까지 준비, 열렬한 사랑꾼의 모습으로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

가오나시는 장도연의 애정템으로, 장도연은 첫 만남 당시 '가오나시 군단'을 이끌고 와 최민용을 당황 시킨 바 있다. 이에 최민용의 선물은 아내의 애정템에 관심을 갖고 있다는 뜻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아내를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한 것이기에 더욱 큰 의미를 지니는 것.

장도연은 최민용이 반지를 끼워주자 특유의 귀여운 눈웃음을 지으며 남편을 응시, "사랑꾼이야~ 사랑꾼!"이라며 남편의 사랑에 크게 감동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최민용의 로맨틱한 반지 전달식 현장은 오늘(29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