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식스타이거' 컨셉 스토어 오픈, 셀럽 총출동

by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아식스타이거 컨셉스토어 오픈

지난 21일 서울 강남 신사동에서 스트리트 스타일 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식스타이거(ASICS Tiger)'의 컨셉 스토어 오픈 행사를 알리는 퍼포먼스가 진행됐다.

스트리트 감성이 담긴 강렬한 컬러의 랩핑카와 사람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 모델들이 가로수길 아식스 타이거 매장을 핫하게 달궜다. 매장 곳곳에 설치된 옐로우 LED 조명은 빛을 발했고, 스토어 외관엔 아트적인 그래픽 퍼포먼스가 이어졌다.

컨셉 스토어 곳곳엔 브랜드만의 철학을 보여주는 섬세한 포인트가 담겨있다. 입구 정면에 보이는 대리석, 리얼 레더 스툴과 강렬한 인상을 더하는 진열대 벽면, 마블월은 '헤리티지'를 상징한다. 또 실제 일본 도로에서 영감 받아 디자인된 가드레일, DJ부스, 곳곳에 보이는 옐로우 포인트는 90년대 감성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해 '스트리트' 감성을 보여줬다.

이날 행사에는 스트리트 스타일 아이콘 가수 레디, 소녀시대 효연, 가수 겸 배우 전효성, 멜로디데이 차희, KPOP-STAR 김소희, 유경, 나인뮤지스 손성아, 스텔라 전율, 효은, 가수 슈퍼비, 면도, 자이언트 핑크, 브레이, 덕배, 솔희 등 다양한 셀럽들이 자신만의 유스컬처 패션을 선보이며 포토월을 빛냈다. 사진=아식스타이거 ha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