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우결’ 최민용-장도연, ‘배캠’ 사연 당첨…감동의 물결

by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최민용-장도연이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 사연 당첨으로 성공한 팬임을 인증, 흥이 폭발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생애

처음 일어난 일에 크게 기뻐하며 환호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는 22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최장 커플' 최민용-장도연이 비 오는 날 평상에 앉아 운치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민용-장도연은 최민용의 애장품인 아날로그 라디오로 '배철수의 음악캠프'를 들으며 감성에 잠겼다고. 평소 라디오를 즐겨 듣던 장도연의 제안으로 '문자 사연'을 보내게 됐고, 두 사람은 팬심을 드러내며 두근거림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마침 LP턴테이블에서는 배철수가 속해 있던 밴드 송골매의 '빗물'이 흘러나왔고, 두 사람은 LP판 케이스를 들고 인증샷을 찍어 사연과 함께 보냈다는 전언.

최민용-장도연은 사연을 보낸 후 초조한 마음으로 배철수의 목소리를 경청했는데, 이 때 라디오에서 자신들의 이름이 언급되자 "이런 경험이 처음이라"라며 뛸 듯이 기뻐한 것.

특히 최민용은 배철수의 말 끝마다 대답을 하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고, 장도연은 "대화하는 거 아니죠?"라면서도 생애 첫 사연 당첨에 흥이 폭발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최민용-장도연의 '웃음 만발' 라디오 사연 당첨 현장은 오는 22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mkmklif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