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키엘, 2017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 시티 가드닝 진행

by

키엘이 지구의 날을 맞이하여 4월 20일 성남시 미금역 부근에서 시티 가드닝 행사를 진행하며 2017년도 사회 공헌 캠페인 '네이처앤더시티'의 시작을 알렸다.

'네이처앤더시티(NATURE+THE CITY)' 캠페인은 기업의 이윤은 지역사회에 환원해야 한다는 기업 철학을 지키는 노력의 일환으로, 도심 속 자연을 보호하고 가꾸기 위한 키엘의 사회 공헌 활동이다. 2016년에는 유명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한 리미티드 에디션 및 작품을 선보이고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등 도심 속 자연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을 통하여 도심 속 자연보호를 위한 키엘의 착한 행보가 지속될 예정이다.

2017년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은 도심 속 방치된 공터나 화단에 키엘의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칼렌듈라 꽃을 심어 아름다운 정원으로 가꾸는 시티 가드닝으로 진행된다. 이에 키엘은 20일 시민단체 '생명의 숲', 건국대학교 게릴라 가드닝 동아리 'KU: FLOWER'와 함께 성남시 미금역 근처에서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시티 가드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들은 유동인구가 많은 미금역 부근 화단에 칼렌듈라 꽃모종을 심어 주민들을 위한 녹지공간을 조성했다. 키엘은 이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 도심 곳곳을 방문해 시티 가드닝 행사를 지속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