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그거너사' 이현우, 한결 같이 멋진 워너비 남친룩

by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tvN 월화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이하 그거너사)에서 조이를 향한 직진 로맨스를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이현우의 드라마 속 스타일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그거너사'에서 이현우의 직업은 최정상 밴드의 프로듀서이자 천재 작곡가. 이현우는 캐릭터에 극과 극의 스타일을 입혀 아티스트의 다양한 면모를 보여준다. 음악에 있어서 철두철미한 완벽주의자인 한결은 무채색의 심플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한 스타일링으로 시크함까지 담아냈다. 일에만 몰두하는 프로페셔널한 매력부터 자유분방한 성격까지, 옷차림으로 표현된다.

'그거너사'가 순정 소환 청량 로맨스인 만큼 이현우의 사랑스러운 썸남룩이 돋보인다. 이현우는 댄디하면서도 사랑에 서툰 캐릭터의 순수한 매력과 사랑스러움을 숨김없이 드러내고 있다. 특히 이현우의 따뜻한 눈빛과 차분한 색감이 어우러지면서 극중 통통 튀는 윤소림(조이 분)을 다정하게 바라보는 포근한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배어나온다는 평. 이현우의 눈빛과 부드러운 미소와 워너비 남친룩이 어우러지는 스타일링은 실로 매력만점이다.

이현우, 조이, 이정진, 이서원, 홍서영 등이 출연하는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매주 월, 화 오후 11시 방송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