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입체적인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통해 얼굴이 작아보이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쉐딩 스틱인 '3D 컨투어링 듀얼 스틱' 을 출시했다.
비알티씨 신제품 '3D 컨투어링 듀얼 스틱'은 하나의 제품으로 하이라이터와 쉐딩을 한번에 할 수 있어 손쉽게 입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미세한 핑크펄이 함유된 핑크빛 하이라이터로 얼굴에 볼륨과 광채를 더하고 붉은 기를 없앤 자연스러운 브라운 컬러 섀딩으로 작고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연출 할 수 있다. 매끄러운 발림성과 실키한 마무리감은 보송한 메이크업을 장시간 유지시켜준다. 보습진정 특허성분 '블루피토 콤플렉스(BLUE PHYTO COMPLEX™/특허등록 제10-1119337호)' 가 함유되어 피부 부담을 줄여주고 메이크업 후에도 답답함이 적다.
비알티씨 관계자는 "입체감이 살아있으면서 얼굴 작아 보이는 메이크업이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가 되면서 자연스러운 컨투어링 메이크업이 인기이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비알티씨 3D 컨투어링 듀얼 스틱을 출시하게 되었다" 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내추럴 메이크업을 즐기는 한국 여성들에 맞게 자연스러운 입체 메이크업이 가능한 하이라이터와 쉐딩이 스틱 하나에 듀얼로 구성됐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BRTC 본사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