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편의성 개선과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by

엑스엘게임즈는 MMORPG '아키에이지'에서 게임을 더욱 게임답게 만드는 '아키다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편의성 개선과 콘텐츠 개편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아키다움' 프로젝트는 유저들이 보다 재미있고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꾸준히 편의성을 개선해 나가겠다는 '아키에이지'의 약속으로, 연초 올 상반기 동안 선보일 업데이트 등의 계획을 미리 공개한 바 있다.

4월의 '아키다움' 프로젝트를 통해 앞으로 공격대, 파티 모집과 지원을 더 쉽고 빠르게 할 수 있게 된다. '아키에이지'의 많은 유저들이 애용하는 하우징 콘텐츠 중에서 완공된 집 방향을 전환할 수 있게 돼 원하는 전망의 집을 가질 수 있도록 개편된다. 기술 단축창이 확장돼 한층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PvP 룰을 개선해 50레벨 이하의 유저들이 고레벨 유저들로부터 받는 스트레스가 완화될 예정이다.

편의성 개선뿐 아니라 콘텐츠 개편도 이뤄진다. 아이템을 강화시킬 수 있는 '초승돌'이 이번 '아키다움' 프로젝트 업데이트를 통해 모두 제련해 제작하는 시스템으로 개편된다. 아울러 해상 보스 몬스터 '레비아탄'의 밸런스가 조정돼 낮은 레벨 유저도 공략에 참여할 수 있으며 '레비아탄' 공략시 주변에서 누구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재미 요소를 추가했다. 중저레벨 유저들의 보다 안전한 무역을 위해 원거리 판매, 구매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된다. 4월 '아키다움' 프로젝트는 오는 20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