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 수정이 신개념 웹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의 개인 티저와 영상을 통해 엉뚱 발랄한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16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등에 신개념 웹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에 출연하는 수정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으며,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서는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수정은 편한 파자마 룩에 동그란 안경을 쓰고 윙크를 하며 양손으로 책을 펼쳐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수정의 상큼하고 밝은 미소와 함께 장난기 어린 애교 눈빛은 앞으로 예능 초보로써 엉뚱 발랄한 모습과 앞으로 수정이 작가와 배우로 변신하며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을 통해 보여줄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에는 러블리즈 수정과 함께 레드벨벳 슬기, 전소미, 마마무 문별, 오마이걸 유아, 김소희까지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걸그룹 멤버들이 드라마 작가와 함께 대본을 공동 집필해 나가는 국내 최초 리얼 아이돌 드라마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리얼한 걸그룹, 연습생 생활의 애환을 그려낼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은 오는 5월 29일 네이버 TV 캐스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공개 되며 추후 KBS Joy와 KBS 월드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