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반하트 디 알바자의 세련되면서 위트 있는 광고 영상이 화제다.
프레스티지 남성복 반하트 디 알바자가 트렌드 매거진 GQ KOREA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한 'Ready, CHANGE!(레디, 체인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컬러감 있는 깔끔한 배경에 컨템포러리 한 믹스 매치 스타일링을 위트 있게 표현, 조회수 총 55만을 돌파하는 등 대중들의 눈길을 끌며 화제몰이 중이다.
반하트 디 알바자의 'Ready, CHANGE!(레디, 체인지!)' 광고 영상은 'Ready, CHANGE', 'Activity', 'Color', 'Time'의 총 4가지 영상으로 제작됐다. 특히 모델의 제스쳐 포인트에 따라 착장이 변하면서 브랜드의 다양한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위트 있게 제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반하트 디 알바자의 정두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반하트 디 알바자의 'Ready, CHANGE!(레디, 체인지!)' 광고 영상이 SNS 조회수 총 55만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여 기쁘다"라며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반하트 디 알바자의 컨템포러리한 스타일링을 위트 있게 체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반하트 디 알바자의 'Ready, CHANGE!(레디, 체인지!)' 광고 영상은 반하트 디 알바자 공식 페이스북과 매거진 GQ KOREA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gina1004@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