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랑콤, 압솔뤼 루즈 ‘왓츠 유어 로즈’ 컬렉션 출시

by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2017년 4월, 랑콤의 시그니처 립스틱인 '압솔뤼 루즈' 라인에서 봄에 피어나는 장미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은 2가지 신규 컬러와 3가지 인기 색상으로 구성된 '왓츠 유어 로즈(What's Your Rose?)' 컬렉션을 출시한다.

랑콤의 압솔뤼 루즈 '왓츠 유어 로즈' 컬렉션은 오는 13일에 출시되는 핑크 계열의 코랄 컬러 '#187 프렌치 코랄'과 봄의 햇살을 닮은 오렌지 색상 '#184 탱고 탠저린' 외에 압솔뤼 루즈의 인기 컬러 '#264 100일 마른 장미' ' #378 릴리 로즈' '#132 레드 클릭'으로 이루어져있다. 특히 '#187 프렌치 코랄'과 '#184 탱고 탠저린'은 2015년 가을 여심을 사로잡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의 베스트 컬러로, 지난 해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 단종 후 재출시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의해 압솔뤼 루즈로 업그레이드되어 탄생했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봄을 맞아 활짝 만개한 장미의 아름다움을 입술 위에 표현해 줄 컬러 5종으로 압솔뤼 루즈 왓츠 유어 로즈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그 중 '프렌치 코랄'과 '탱고 탠저린'은 각각 청순하고 상큼 발랄한 이미지로 연출하기 좋아 봄 메이크업에 제격"이라고 전했다.

랑콤의 압솔뤼 루즈는 40여 종이 넘는 색상과 크림, 매트, 쉬어 3가지 텍스처로 구성됐는데, 컬러는 물론 제형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소비자들이 각자의 니즈와 취향에 따라 폭 넓은 선택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랑콤은 압솔뤼 루즈의 신규 컬러 '#187 프렌치 코랄'과 '#184 탱고 탠저린'을 오는 13일부터 전국 랑콤 매장에서 판매한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