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프리미엄 온천수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이 산소가 수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 스파 받은 듯 생기 넘치는 '산소 스파 피부'를 선사하는 수분 케어 솔루션 '오투 꾸뛰르(O₂ Couture)' 라인을 출시한다.
'오투 꾸뛰르' 라인은 산소 'O₂'와 유명디자이너 맞춤 제품을 의미하는 '꾸뛰르'의 합성어로 맑고 촉촉한 피부를 위해 맞춤 제작된 산소 수분 케어를 의미한다. 크레모랩의 독자 성분인 심해온천수 T.E.N.™ WATER와 피부를 맑게 정화해주는 Marine Oxygen Plasma™가 결합되어 피부 깊숙이 피부를 촉촉하게 채워 편안한 피부컨디션을 유지하게 도와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오투 꾸뛰르 라인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인텐스 크림'은 심해 온천수의 미네랄과 해양 성분의 산소 수분 테라피로 피부 깊숙이 수분을 촘촘히 채워주고, 해양보습인자가 수분 보호막을 강화해 오랜 시간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감 가득한 워터리한 제형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에 흡수되어 생기 넘치는 맑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바운스 앰플'은 해양 퍼밍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촘촘한 피부로 가꾸어 주며, 콜라겐 합성 촉진에 도움을 주는 채널드랙의 워터 플럼핑 효과로 피부 탄력을 도와주는 수분 활력 케어 앰플이다.
'오투 꾸뛰르 마린 알개 클렌저'는 33가지 해조 마린 캡슐이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해준다. '오투 꾸뛰르 옥시제닉 필링 마스크'는 산소 버블이 피부의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줘 환하고 매끄러운 매끈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밸런싱 토너'는 피부 pH를 빠르게 약산성으로 정상화시켜 편안하게 정돈시켜준다.
크레모랩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수분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지만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 지 망설이는 분들이 많다"며, "오투 꾸뛰르 라인은 나에게 딱 맞는 맞춤 산소 수분 케어로 산소 스파 받은 피부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크레모랩의 오투 꾸뛰르 라인은 크레모랩 온라인 부티끄에서 만나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