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슈퍼푸드인 베리류를 담아 더욱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드링킹요거트 블루베리와 라즈베리 신제품 2종을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유업이 공식 후원하는 '수원 삼성 블루윙즈' 축구단과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항상 응원과 격려를 보내는 축구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와 더불어 오는 8일 '상주 상무'와 치를 홈 경기에 매일 바이오가 참여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선보일 브랜드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수원삼성블루윙즈 축구단 페이스북에서 '2017 K리그 클래식' 대회를 치루고 있는 수원 삼성 블루윙즈를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매일 바이오 드링킹'을 함께 체험하고 싶은 페이스북 친구를 소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60명에게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 블루베리 및 라즈베리(50명, 1인 1박스 랜덤발송), ▲선수단 사인볼(10명)을 제공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기간은 오는 13일까지 진행하고, 당첨자 발표는 17일이다.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는 8시간 발효와 24시간 숙성으로 제대로 만든 요거트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신제품 '블루베리'와 '라즈베리'는 베리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건강한 플레인 요거트에 맛있게 담았다. 또한 800여편의 연구논문과 200여편의 임상 등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를 통해 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프로바이오틱 L-GG 유산균을 포함한 복합 유산균을 250ml 기준 250억 마리 이상 함유해 요거트 본연의 풍부한 영양을 살렸다. 더불어 250ml 제품에는 기존에 겉 뚜껑과 속 마개를 개별적으로 열어야 했던 개봉방식을 개선, 뚜껑을 여는 동시에 바로 마실 수 있는 '원터치' 방식을 적용해 더욱 편하게 마실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시즌 수원삼성블루윙즈의 성공적인 우승을 응원하는 것은 물론, 한결 같은 지지를 보내는 축구 팬들과 매일 바이오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나들이가 많은 봄철에 가족 및 친구들과 축구 경기를 즐기고, 매일 바이오 드링킹으로 건강도 챙길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 바이오의 광고모델로 활약 중인 여배우 '이선빈'이 오는 8일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수원 삼성 블루윙즈와 상주 상무 프로축구단이 치를 홈 경기를 응원하고자 승리기원 시축 이벤트에 참여한다.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이선빈은 지난 2월 공개한 매일 바이오 광고에서 매일 바이오 드링킹과 함께하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끈 바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