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shu uemura)에서 모공이 고민인 여성들에게 인생템으로 불리던 '모공 파운데이션'에 커버력과 밀착력을 더욱 강화한 'NEW 모공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모공을 감쪽같이 커버하여 '모공 파운데이션'으로 불리던 슈에무라의 대표 파운데이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출시될 예정이다. 'NEW 모공 파운데이션'은 슈에무라의 특별한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페탈 스킨 테크놀로지' 포뮬라로 이뤄져, 모공을 촘촘하게 커버하면서도 얇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뿐만 아니라 쟈스민, 화이트 릴리 등의 보타니컬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하루 종일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 톤을 선사해준다.
슈에무라 'NEW 모공 파운데이션'은 자연스럽게 피부 본연의 혈색을 살리는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에 발맞춰 기존 색상에 핑크 빛을 더하고 새로운 색상이 추가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러블리 핑크 톤의 364부터 화사한 핑크 베이지 톤의 375, 고급스러우면서 투명한 광채를 더하는 내추럴 베이지 584까지 총 8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내 피부에 꼭 맞는 파운데이션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슈에무라는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돕는 '페탈 55 파운데이션 브러쉬'를 새롭게 선보인다. 페탈 55 파운데이션 브러쉬는 볼륨감이 있는 촘촘한 파운데이션 브러쉬로, 피부에 파운데이션 자국을 남기지 않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모공을 커버해준다. 이마와 볼과 같은 넓은 부위에는 면적이 넓은 끝 부분으로, 눈과 콧망울과 같은 디테일한 부위에는 좁은 부분을 사용해 투명하고 매끈한 광채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한편, 슈에무라는 2가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30일(목)부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에무라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NEW 모공 파운데이션(페탈 스킨 플루이드 파운데이션) 정품 구매 시, 스테이지 퍼포머 블락:부스터 샘플(7ml), 스테이지 퍼포머 스무드 아웃 프라이머 샘플(7ml), 라끄 슈프림 미니(2.3g) 그리고 쉬어 블랙 브러쉬 케이스 미니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NEW 페탈 55 파운데이션 브러쉬와 쉬어 블랙 브러쉬 케이스 미니가 함께 구성된 'NEW 페탈 55 파운데이션 브러쉬 세트'를 7만 2천원 대에 판매한다. 단, 모든 사은품은 중복 증정이 불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슈에무라의 신제품 'NEW 모공 파운데이션'과 '페탈 55 파운데이션 브러쉬'는 오는 3월 30일(목)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yangjiyoon@sportschosun.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