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달콤한 허니문의 설렘을 담은 하지원의 화보컷이 공개됐다.
22일 오전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 측은 라스베이거스 허니문 컬렉션(Las Vegas Honeymoon Collection)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열정적인 라스베가스의 매력적인 태양빛과 별빛에서 영감을 받고, 허니문 같이 로맨틱한 순간을 담아냈다. 대표 제품인 썬라이즈를 비롯하여 스텔라, 스타라이즈 제품은 라스베가스의 매력적인 해질녘과 새벽녘의 신비로운 태양빛과 별빛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된 제품이다.
또한 뮤즈인 하지원이 직접 착용하고 실제 라스베가스에서 화보를 촬영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하지원의 별명인 '햇님'을 절로 떠오르게 하는 주얼리이기도 하다.
Sunrise (썬라이즈)라인에는 저 멀리 수평선 너머 부드럽고 은은하게 떠오르는 태양빛의 모습이 담겨 있다. 대지의 따뜻함과 점점 물들어가는 태양빛을 소프트한 핑크골드 난집과, 비스듬한 사선으로 세팅된 독특한 스톤 배열로 표현하여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한다. 최근 하지원이 공식석상에서 착용해 화제가 된 제품이다.
Stella(스텔라)라인은 그 이름 그대로 별의 모습을 형상화했다. 스톤의 반짝임보다는 골드의 우아한 광채로 별을 표현했다. 직선과 곡선의 도형적인 느낌이 감각적으로 표현되어 미래적이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특히 진주의 은은한 광채가 더해져 유니크하다.
Star-rise(스타라이즈) 세트는 초저녁 라스베가스의 어두워지는 하늘 사이로 반짝이는 그 빛을 담았다. 희미하지만 끝없이 반짝이는 별빛이 아른거리는 모습이 표현되었다. 레이어링 스타일의 초커 네크리스와 후프 디자인 이어링 등 트렌디한 요소가 가미된 라인이다.
이번 컬렉션은 스타일러스몰 및 전국 백화점 스타일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gina1004@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