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사임당’ 스페셜 뮤비공개…이영애X송승헌 애틋한 ‘아련케미’

by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사임당, 빛의 일기'가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BS 수목 스페셜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이하 '사임당') 측은 22일 네이버TV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17회 방송을 앞두고 미공개 영상이 포함된 뮤직비디오를 선보이며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사임당(이영애 분)과 이겸(송승헌 분)의 애틋하고 애절한 장면을 위주로 담아낸 영상에는 매 장면 섬세하면서도 진한 감정의 깊이를 담아내는 이영애와 송승헌의 애절한 케미가 빛을 발하며 몰입감을 선사한다. 명불허전 이영애, 송승헌의 연기에 감탄을 자아내는 영상미, '단 한 번의 사랑'을 부른 이수의 가창력과 경이로운 감정표현이 어우러지면서 감정의 폭발력을 더하고 있다. 운명적인 첫 사랑을 넘어 함께 할 수 없지만 서로의 삶과 예술혼을 가장 잘 이해하고 존중하는 사임당과 이겸의 깊이를 가늠할 수 없는 인연과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진한 순애보는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울리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장면도 다수 포함돼 앞으로의 전개를 예측해볼 수 있는 힌트를 제공하기도 한다. 사임당과 이겸이 함께 눈을 맞추며 그림을 그리는 장면이나 애틋한 눈빛을 주고받다가 이내 홀로 남겨지는 이겸의 모습 등 예측을 넘어서는 장면들이 대거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현대에서 마주하게 되는 이영애와 송승헌의 모습도 교차 편집되며 전환점을 맞은 '사임당'이 또 다시 어떤 예측 불가의 다채로운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제작관계자는 "고려지 경합이 본격적으로 펼쳐지게 될 이번 주 방송을 기점으로 큰 전환점을 맞게 된다. 깜짝 놀랄만한 새로운 변화가 예정돼 있다"며 "극 전반의 갈등이나 사임당과 이겸의 관계에 큰 변화가 생길 뿐 아니라 속도감 넘치는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사임당' 17회는 22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mkmklif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