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피부 최대의 적 환절기가 시작됐다. 낮밤의 극심한 온도차로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해지는 요즘, 간단하면서도 효과 좋은 데일리 홈케어로 피부를 관리해보는 건 어떨까. 연예계 대표 피부 미인 엄현경처럼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원한다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데일리 홈케어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 팩으로 수분과 진정을 한 번에!
환절기에는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은 물론 예민해지기 마련이다. 이에,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면서 수분공급에 도움을 주는 팩 아이템을 추천한다. 더말로지카의 콜로이달 마스크 베이스는 전문 에스테틱 샵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으로 히알루론산 성분과 허브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깊숙한 곳까지 보습력을 강화시켜주며, 즉각적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줘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베스트 아이템이다.
▶ 토너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환절기에는 수시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화보 속 엄현경이 선보인 더말로지카의 멀티액티브 토너는 스프레이 형태로 되어 있으며, 메이크업 위에도 사용할 수 있어 평상시에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잇 아이템. 또한, 라벤더 워터의 토너로 피부 진정효과가 탁월하며, 레몬밤잎, 알로에베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뛰어난 청량감과 수분 공급을 자랑한다.
▶ 크림으로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더말로지카의 스킨 스무딩 크림은 실크 아미노산 성분이 피부 건조로 인해 떨어진 탄력을 개선시켜주며, 매끄러운 피부결 완성시켜줘 간편하게 아름다운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이다. 특히, 로션과 크림 단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고보습 아이템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
SBS 인기 드라마 '피고인' 속 열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연예계 대표 피부 미인 엄현경의 피부처럼 간단한 홈케어로 환절기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가꿔보자. ha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