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만능 보컬리스트 태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수록곡 'Cover Up'(커버업) 리릭비디오를 공개한다.
태연은 20일 밤 12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첫 정규 앨범 수록곡 'Cover Up'의 리릭비디오를 공개, 태연의 다채로운 모습과 가사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영상으로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Cover Up'은 남녀 사이의 설레는 감정을 고백한 재미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이번 리릭비디오는 첫 정규 앨범 'My Voice'(마이 보이스)에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 제작한 만큼, 타이틀 곡 'Fine'(파인), 뮤직비디오로 선공개한 'I Got Love'(아이 갓 러브)와는 또 다른 태연의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태연은 첫 정규 앨범 'My Voice'로 각종 음반차트 1위를 석권함은 물론, 타이틀 곡 'Fine' 역시 공개 후 8대 음원차트를 싹쓸이한 데 이어 가온 디지털 종합차트 2주 연속 1위,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현재까지도 각종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며 히트 행진을 이어가, 믿고 듣는 태연의 막강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Fine'부터 음반에만 특별 수록된 보너스트랙 '기억을 걷는 시간'까지 다양한 장르의 총 13곡으로 구성, 독보적인 보컬리스트 태연의 목소리를 오롯이 담은 음악들을 만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mkmklife@sportschosun.com